목록2024/02/19 (2)
득이공간
해당 게시물은 이득우 교수님의 '언리얼 게임 프레임웍의 이해' 강의를 수강하며 학습한 내용을 개인적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 목차 - 5장. 언리얼 게임의 완성 5-1. 헤드업디스플레이의 구현 5-2. 게임플로우 다듬기 5-3. 게임의 완성 📌 5-1. 헤드업디스플레이의 구현 1. 플레이어 컨트롤러에서 헤드업디스플레이의 생성과 표시 2. 컴포넌트, 액트, 위젯의 초기화 프로세스의 이해 3. 언리얼 리플렉션을 활용한 UI 데이터의 유연한 연동 * 이번 강의에서 다룬 게임프레임웍 기능 - 플레이어: HUD * 헤드업디스플레이의 생성 과정 - 헤드업디스플레이(HUD): 플레이어 컨트롤러에 의해 제작되고 관리되는 UI 객체 - HUD의 구현은 위젯을 생성하고 이를 플레이어 뷰포트에 띄우는 과정으로 생성된다. -..
16928번: 뱀과 사다리 게임 첫째 줄에 게임판에 있는 사다리의 수 N(1 ≤ N ≤ 15)과 뱀의 수 M(1 ≤ M ≤ 15)이 주어진다. 둘째 줄부터 N개의 줄에는 사다리의 정보를 의미하는 x, y (x < y)가 주어진다. x번 칸에 도착하면, y번 칸으 www.acmicpc.net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int Depth[101]; bool Visited[101]; int Event[101]; queue SearchQueue; int BFS(int Start, int End) { SearchQueue.emplace(Start); Depth[Start] = 0; while (!SearchQueue.empty()) { int Current = Sea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