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득이공간
[언리얼 게임 프레임웍의 이해] 4장. 게임 데이터와 인공지능
해당 게시물은 이득우 교수님의 '언리얼 게임 프레임웍의 이해' 강의를 수강하며 학습한 내용을 개인적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 목차 - 4장. 게임 데이터와 인공지능 4-1. 게임데이터 관리 4-2. 행동트리 모델의 이해 4-3. 행동트리 모델의 구현 📌 4-1. 게임데이터 관리 1. 외부 데이터 파일로부터 게임 데이터를 관리하는 다양한 방법의 학습 2. 데이터를 관리하는 싱글톤 클래스 생성 방법의 이해 3. 데이터 테이블 기반의 캐릭터 스탯 시스템 구축 4. 지연 생성을 활용한 액터 초기화 방법의 이해 * 이번 강의에서 다룬 게임프레임웍 기능 - 데이터: 테이블, 설정 * 엑셀 데이터의 임포트 - DataAsset과 유사하게 FTableRowBase를 상속받은 구조체를 선언 - 엑셀의 Name 컬럼을 제..
GP/UE5
2024. 2. 14. 2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