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3/18 (1)
득이공간

해당 게시물은 프로텍 미디어의 'Effective C++'를 읽고학습한 내용을 개인적으로 요약한 글입니다.📌 목차 - 5장. 구현5-1. 변수 정의는 늦출 수 있는 데까지 늦추는 근성을 발휘하자5-2. 캐스팅은 절약, 또 절약! 잊지 말자5-3. 내부에서 사용하는 객체에 대한 “핸들”을 반환하는 코드는 되도록 피하자5-4. 예외 안전성이 확보되는 그날 위해 싸우고 또 싸우자!5-5. 인라인 함수는 미주알고주알 따져서 이해해 두자5-6. 파일 사이의 컴파일 의존성을 최대로 줄이자📌 5-1. 변수 정의는 늦출 수 있는 데까지 늦추는 근성을 발휘하자변수 정의는 늦출 수 있는 데까지 늦추자. 프로그램이 더 깔끔해지며 효율도 좋아진다.📌 5-2. 캐스팅은 절약, 또 절약! 잊지 말자다른 방법이 가능하다면 캐..
PS/C++
2025. 3. 18. 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