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득이공간

검색하기
득이공간
프로필사진 쟁득

  • 전체보기 (232)
    • GP (22)
      • UE5 (18)
      • UE5 프로젝트 (2)
      • 게임 수학 (1)
      • 게임 알고리즘 (1)
    • PS (182)
      • C++ (8)
      • 자료구조 (0)
      • 알고리즘 (17)
      • 알고리즘 문제풀이 (157)
    • CS (28)
      • 운영체제 (5)
      • 그래픽스 (0)
      • 네트워크 (7)
      • DB (9)
      • 소프트웨어공학 (7)
    • NT (0)
      • 기록 (0)
Guestbook
Link
  • GitHub
  • Profile
  • YouTube
«   2024/04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 글쓰기
  • 방명록
  • RSS
  • 관리

목록2024/04/30 (1)

득이공간

[백준 C++] 1261 알고스팟 - 다익스트라

문제풀이 다익스트라 알고리즘을 이용해서 푸는 문제입니다.(1,1) -> (n,m)으로 이동하되, 인접 노드 탐색 시 priority_queue(최소힙) 자료구조를 이용해서큐에 들어오는 노드 중 벽을 부수는 비용이 가장 적은 노드부터 탐색하도록 했습니다.그리고 인접 노드의 최소비용 배열의 값을 갱신해주도록 해서 풀었습니다.코드#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typedef pair p;typedef pair pp;const int Inf = INT_MAX;const int DX[4] = { -1, 0, 1, 0 };const int DY[4] = { 0, -1, 0, 1 };int N, M;bool IsWall[100][100];int Co..

PS/알고리즘 문제풀이 2024. 4. 30. 17:20
이전 Prev 1 Next 다음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