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득이공간
[네트웍 멀티플레이 프레임웍의 이해] 2장. 액터 리플리케이션
해당 게시물은 이득우 교수님의 '네트웍 멀티플레이 프레임웍의 이해' 강의를 수강하며학습한 내용을 개인적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 목차 - 2장. 액터 리플리케이션2-1. 액터 리플리케이션 기초2-2. 액터 리플리케이션 빈도와 연관성2-3. 액터 리플리케이션 로우레벨 플로우📌 2-1. 액터 리플리케이션 기초 1. 액터 리플리케이션의 개요에 대한 학습2. C++을 활용한 프로퍼티 리플리케이션의 구현3. C++와 블루프린트간의 프로퍼티 리플리케이션 방식의 차이 비교 이번 강의에서 학습할 내용액터 리플리케이션프로퍼티 리플리케이션액터 리플리케이션특정 플레이어에 속한 액터의 정보를 네트웍 내 다른 플레이어에게 복제하는 작업클라이언트-서버 모델에서는 대부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달한다.리플리케이션의 방법에는 크..
GP/UE5
2024. 5. 17. 16:02